| 서울 전역을 돌며 시민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렸습니다 | |
|
여성의당
2026-06-10 19:34:29
조회 9
|
댓글 0
URL 복사
|
![]() ![]() ![]() 서울 전역을 돌며 시민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렸습니다. 거리에서 만난 많은 분들이 따뜻하게 손을 잡아주셨고, 선거가 끝난 뒤에도 얼굴을 볼 수 있어 반갑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. 오늘은 특히 저에게 가장 큰 지지를 보내주신 여대 학생분들과 관악구 주민 여러분께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었습니다. |
|